[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스트레이 키즈 서창빈(왼쪽부터), 한지성, 황현진 티저 사진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서창빈(왼쪽부터), 한지성, 황현진 티저 사진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멤버 서창빈, 황현진, 한지성의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오는 8일 정오 프리 데뷔 앨범 ‘Mixtape’를 발매하는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일부터 개인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첫 주자인 방찬, 김우진, 이민호에 이어 3일 정오 공식 SNS에는 서창빈, 황현진, 한지성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들은 각자 뚜렷한 개성이 돋보이는 티저로 매력을 드러냈다.

스트레이 키즈의 데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스트레이 키즈’에서 매 미션마다 랩을 선보인 서창빈은 티저 사진에서도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황현진은 세련된 비주얼과 날카로운 눈빛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지성은 도심의 야경을 배경으로 옆모습을 드러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2월 19일 종영한 Mnet ‘스트레이 키즈’를 통해 최종 선발된 JYP의 새 보이그룹으로 방찬, 김우진, 이민호, 서창빈, 황현진, 한지성, 필릭스, 김승민, 양정인 9인의 멤버로 구성됐다. 이들은 해당 프로그램의 연장선으로 프리 데뷔 앨범 형식의 음반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첫걸음을 내딛는다.

앨범 ‘Mixtape’는 방송에서 멤버들이 각 단계별 미션을 거치며 선보인 자작곡 7트랙이 실렸다. 첫 미션곡이자 타이틀곡 ‘헬리베이터(Hellevator)’를 비롯해 생방송 파이널 미션에서 공개한 ‘Grrr 총량의 법칙’과 ‘어린 날개’, 신촌 버스킹 무대에서 선보인 ‘YAYAYA’, 3:3:3 유닛 미션 곡들인 ‘GLOW’와 ‘School Life’ ‘4419’까지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웠다. 오는 8일 정오 공개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