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블락비 유권X로시 KBS2 ‘저글러스’ OST 커버 / 사진제공=더그루브
블락비 유권X로시 KBS2 ‘저글러스’ OST 커버 / 사진제공=더그루브
그룹 블락비의 멤버 유권과 신예 가수 로시가 참여한 KBS2 월화 드라마 ‘저글러스 : 비서들’ OST Part.5 ‘애기애기해’가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애기애기해’는 힙합그룹 피플크루의 멤버인 히트작곡가 오성훈의 곡이다. 유권과 로시의 입을 맞춰 ‘썸’을 타고 있는 남녀의 심리를 더욱 사랑스럽게 표현했다. “너가 싫으면, 너와 영화를 보러가지도 않았다” “고백을 해볼까? 싫다면 어쩌나” 등 라임을 맞춘 가사가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앞서 ‘애기애기해’는 ‘저글러스’에서 윤이(백진희)가 치원(최다니엘)을 위해 직접 텐트를 쳐주거나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키스신 등에삽입돼 장면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했다. 관계자는 “드라마 장면에 삽입된 뒤 ‘애기애기해’의 가수와 음원 공개 일정을 묻는 문의가 쇄도했다”고 알렸다.

‘저글러스’는 인물들의 대사로 ‘어록’이 만들어지는가 하면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이야기 전개로 연일 호평을 듣고 있다. 최근 주인공들의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이번 OST 역시 큰 인기를 끌 수 있을지 기대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