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사진=마이컴퍼니 NG 영상
/사진=마이컴퍼니 NG 영상


소속사 마이컴퍼니(MY COMPANY)가 배우들의 유쾌한 NG 영상을 공개했다.

28일 마이컴퍼니는 공식 네이버 V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배우 송지효, 구재이, 안태영, 이주우, 천성문의 ‘MY TV 연말결산 하드털이’ 영상을 선보였다. 이는 배우들의 NG 컷을 모아 만든 영상이다.

영상의 첫 번째 주자는 송지효다. 말레이시아 팬들을 위한 영상을 촬영하는 중 송지효는 자꾸만 말이 꼬여 고개를 숙이는 등의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구재이는 NG를 낼 때마다 “한 번 더 해야겠지?” 라며 귀엽게 눈치를 살피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안태영은 스태프의 말 한마디에 웃음을 주체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까지 함께 웃음짓게 만들었다.

최근 ‘MY TV 이주우의 소소한 다락방’이라는 콘텐츠를 통해 남다른 입담을 선보이고 있는 이주우는 NG가 발생하자 “소원을 빌어보세요~ 혹시 알아요? 산타 할아버지가 통장을 주실지~?”라는 애드리브로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고 신예 천성문은 풋풋한 웃음으로 NG를 무마했다.

마이컴퍼니는 최근 다양한 자체 제작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웹드라마 ‘29gram’을 기획한 데 이어 ‘MY TV’를 통해 송지효 단독 리얼리티 ‘아이 엠 죠언니(I Am Jyo Unnie)!’를 제작했다. 또 네이버 V채널에서는 이주우의 ‘소소한 다락방’을 선보이는 등 적극적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