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사진제공=SBS ‘판타스틱 듀오’
사진제공=SBS ‘판타스틱 듀오’
‘2017 SBS 연예대상’에서 전현무·김준현·김세정·딘딘이 특별한 축하 무대를 꾸민다.

SBS는 30일 오후 8시 55분, 올 한 해 SBS의 각종 예능·코미디·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방송인들이 총출동하는 ‘2017 SBS 연예대상’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2017 SBS 연예대상’의 MC 중 한 명인 전현무는 김연자의 ‘아모르파티’로 특급 협업 무대를 펼친다. ‘판타스틱 듀오2’에서 MC 군단으로 함께 입담을 과시했던 김준현과 딘딘, ‘스타판듀’로 활약했던 김세정까지 합세해 ‘아모르파티’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전현무는 지난 8월 ‘판타스틱 듀오2’에서 가수 김연자의 ‘판듀’가 되기 위해 특유의 콧소리와 깨방정 댄스로 ‘아모르파티’ 무대를 선보여 크게 화제를 모았다. 당시 아쉽게 최종 ‘판듀’에 선정되지 못했던 전현무가 이날 ‘2017 SBS 연예대상’ 무대에서 어떤 ‘흥풀이’ 무대를 펼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MC 전현무와 ‘판타스틱 듀오2’ 팀의 무대 외에도 이 날 ‘2017 SBS 연예대상’에서는 ‘불타는 청춘’팀이 김광규의 ‘사랑의 파킹맨’으로 우정의 협업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2017 SBS 연예대상’은 오는 30일 오후 8시 55분부터 전현무, 추자현, 이상민의 진행으로 생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