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블락비 유권 / 사진제공=세븐시즌스
블락비 유권 / 사진제공=세븐시즌스


블락비 유권이 KBS2 월화드라마 ‘저글러스’ OST 다섯 번째 주인공이 됐다.

27일 블락비 유권이 소속사 세븐시즌스를 통해 “저도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인 ‘저글러스’ OST에 참여하게 되어서 정말 영광입니다”라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이어 “블락비로서는 잘 하지 않는 장르에 달달한 음악이라서 많이 낯설고 제 목소리랑 어울릴까 걱정했었는데 결과물이 좋게 나온 것 같습니다. ‘저글러스’ 많이 사랑해주시고 로시와 제가 참여한 OST ‘애기애기해’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유권과 신인가수 로시가 참여한 ‘애기애기해’는 달달한 듀엣곡으로 썸을 타고 있는 남녀의 심리를 공감하기 쉬운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무관심하지만 알게 모르게 진심을 표현하는 남자와 좋아하지만 다가가지 못하고 고백했다가 오히려 멀어질까봐 고민하는 여자의 마음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애기애기해’는 지난 25일 방송된 ‘저글러스’에서 남녀 주인공의 묘한 핑크빛 기류가 드러나는 장면에 삽입됐다. ‘애기애기해’는 오는 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유권이 속한 그룹 블락비는 2018년 1월 27~28일에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블락비 2018 블락버스터 “몽타주”(Block B 2018 BLOCKBUSTER “MONTAGE”)’를 개최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