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투깝스’ OST ‘유 메이크 미’ 커버 / 사진제공=싱크팝
‘투깝스’ OST ‘유 메이크 미’ 커버 / 사진제공=싱크팝
가수 솔튼페이퍼가 참여한 MBC 드라마 ‘투깝스’ OST ‘유 메이크 미(You Make Me)’가 공개된다.

‘투깝스’ OST 제작사는 26일 “솔튼페이퍼가 ‘투깝스’ OST 가창자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솔튼페이퍼가 부른 ‘유 메이크 미’는 어쿠스틱 팝 장르의 곡으로 솔튼페이퍼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절제된 감성이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솔튼페이퍼는 힙합 프로듀서이자 래퍼로 활동해 온 MYK 원맨밴드 프로젝트로 에픽하이 제 4의 멤버로 불리며 힙합신에서 두각을 보였다. 그 후 이승환의 눈에 띄어 솔튼페이퍼란 이름으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그는 팝과 가요, 얼터너티브 록과 어쿠스틱 발라드, 힙합까지 다양한 음악적 감성들을 자신만의 색으로 들려주며 독보적인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 ‘유 메이크 미’는 어반자카파의 원년 멤버로 ‘커피를 마시고’, ‘그날에 우리’, ‘스위티 유’ 등을 작곡했던 최재만이 작곡과 편곡으로 참여했다.

조정석의 열연과 극 중 인물들의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투깝스’는 사기꾼 공수창(김선호)의 영혼이 빙의된 정의감 넘치는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과 까칠 발칙한 여기자 송지안(이혜리)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솔튼페이퍼가 참여한 ‘투깝스’ OST ‘유 메이크 미’는 26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