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 사진제공=제이알이엔티
/ 사진제공=제이알이엔티
제이알이엔티 소속 배우들이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지난 23일 제이알 이엔티 공식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는 소속 배우들의 즐거운 크리스마스 인사가 차례로 공개됐다.

먼저 올 한해 KBS 미니시리즈 ‘김과장’의 여주인공 ‘윤하경’ 대리로, tvN ‘집밥 백선생3’의 홍일점 제자로 드라마와 예능을 다 잡은 배우 남상미는 반짝 반짝 트리 앞에서 “Merry Christmas” 메시지를 들었다. 보는 사람까지 행복하게 만드는 남상미의 트레이드 마크, 환한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SBS ‘피고인’ KBS ‘최강배달꾼’에 이어 화제 속에 방송중인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준호(정경호)의 동생이자 제혁(박해수)의 열혈팬 ‘ 준돌’로 활약하며 괴물신인으로 부상한 김경남은 촬영장에서 친필 메시지를 전했다. 메리크리스마스가 새겨진 메시지에는 “여러분 모두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 보내세용~♡ 매주 수목 9시 10분 슬기로운 감빵생활 ! - 준돌 올림”이라고 쓰여있다. 감빵생활 홍보를 잊지 않은 김경남의 모습에서 극 중 준돌다운 귀여움이 가득하다.

극적인 전개로 매일 아침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의 남자주인공 ‘이진섭’으로 심이영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강서준 역시 극중 나쁜 남편의 모습을 벗고 훈남의 미소를 전했다. “사랑이 넘치는 크리스마스 되시길 기원합니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이라고 쓰여진 메시지에서 강서준의 유쾌함이 드러난다.

올해 SBS 일일드라마 ‘달콤한 원수’를 통해 그야말로 달콤한 활약을 펼친 매력적인 신예 지은은 산타모자와 함께 세상 예쁜 산타로 변신했다. 지은 특유의 보조개 미소가 사랑스럽다. 극 중 박은혜의 앙숙으로 등장해 든든한 지원군이 되는 ‘구해리’ 역으로 활약해 큰 사랑을 받은 지은은 극중 동재(노형욱)와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최종회까지 대활약을 펼쳤다.

‘미자’ ‘살’ ‘그 엄마 딸’ 등의 작품으로 국내외 영화제에서 연기상을 수상하며 마음에 파고드는 연기를 선보여온 ‘독립영화계의 대모’ 김자영이 트리 앞에서 루돌프 사슴으로 변신해 환하게 미소 지은 모습, 올 해 영화 ‘석조주택 살인사건’ ‘별점테러’ ‘기쁜 우리 젊은 밤’ 그리고 ‘꽃을 좋아하세요’ 등 다양한 연극과 정면승부 CF를 통해 탄탄한 연기내공을 선보인 배우 한규원이 눈사람과 함께한 모습에서도 즐거운 에너지가 가득하다.

2017년 한 해동안 받은 사랑에 감사하며 각기 다른 장소에서, 각기 다른 모습으로 팬들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한 남상미-지은-김경남-강서준-김자영-한규원이 2018년 더 노력하는 모습으로 펼쳐보일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