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너는 내 운명’ / 사진제공=SBS
‘너는 내 운명’ / 사진제공=SBS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정대세가 참치와의 사투를 벌였다.

오는 2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정대세가 참치 손질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J리그 ‘시미즈 에스펄스’팀의 주장인 정대세가 팀 사기 진작을 위해 동료 선수들을 집으로 초대해 음식을 대접하는 장면이 그려질 예정이다. 호주 선수와 브라질 선수, 일본 코칭스태프들을 초대한 ‘정명부부’는 다국적 손님들의 입맛에 맞는 요리를 고민하며 집들이를 준비한다. 성공적인 집들이를 위해 정대세는 딸 서아를 데리고 장보기를 자처하고 나섰고, 명서현은 정대세에게 장 볼 목록을 적어준 뒤 식기를 준비하며 분주하게 움직인다.

정대세는 명서현이 적어준 재료를 구입하기 위해 시즈오카의 수산시장을 찾았다. 이곳에서 정대세는 자신을 알아보며 사인을 요청하는 팬들의 공세에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MC 김구라는 “정대세 인기 폭발이야, 엄청 좋아하네”라고 말했고, 이에 정대세는 “시즈오카에서는 제가 김구라, 서장훈보다 유명하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뒤이어 장보기를 마치고 돌아온 정대세의 장바구니를 살펴보던 명서현은 집들이 요리와 상관없는 엉뚱한 재료를 사 온 걸 보며 결국 폭발했고, 스튜디오 출연자들은 이 모습을 보며 “불안해”를 연발했다는 후문. 한편, 우여곡절 끝에 집들이 요리를 시작한 정명 부부는 또 한번 위기에 봉착했다. 참치 대가리와 사투를 벌이며 끙끙대는 정대세의 모습에 참다못한 명서현이 급기야 “버려”라고 말하며 화를 낸 것.

아내의 반응에도 정대세는 끝까지 참치 요리를 해내겠다는 의지를 보이며 공방을 벌였다. 정대세표 ‘무근본’ 참치 요리의 향방이 과연 어디로 향했을지, 정명 부부의 다국적 집들이 현장은 2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