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사무엘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사무엘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사무엘이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자신의 고민까지 모두 속 시원하게 털어낼 예정이다.

19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한정판 노래산타! 노래가 밥 먹어줘요’ 편에서는 박정현, 정기고, 알리, 한동근, 사무엘이 출연한다.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어울리는 보컬 특집으로 마련된 만큼 출연자들의 화려한 가창력과 재치 있는 입담이 기대된다.

최근 진행된 ‘비디오스타’ 녹화에서 사무엘은 ‘프로듀스 101 시즌2’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사무엘은 방송 초반 A레벨 에이스로 시작하며 순위 발표식에서 2위 차지하는 압도적인 인기도를 보였지만 최종 순위 18위로 아쉽게 탈락했다.

이날 사무엘에게 탈락 당시 기분을 묻자 “18등을 보자마자 이유가 있어서 떨어지지 않았을까”라고 말해 나이답지 않은 성숙한 모습을 내비췄다. 그러나 생방송이 끝나자마자 눈물이 났며 참가자 모두 다 함께 울었다고 전했다.

또 이날 사무엘은 살을 찌우기 위해 “음식을 목까지 박아 넣고 있다”고 밝혀 주변 사람들의 걱정을 샀다. 살찌우는 이유는 “혼자 무대에 서야 하는데 마르면 (무대가) 비어 보인다며 세 달 동안 7kg를 찌웠다고 전했다. 특히 함께 출연한 정기고와 한동근은 사무엘에게 ”음식을 안 씹고 먹으면 살이 찐다“, ”빨리 먹어야 된다“며 살찌는 꿀팁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무엘의 반전 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는 19일 오후 8시 30분에 ‘비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