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모노그램 / 사진제공=싸이더스HQ
모노그램 / 사진제공=싸이더스HQ
혼성 듀오 모노그램이 크리스마스 캐럴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모노그램은 지난 15일 공식 페이스북과 각종 동영상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캐럴 종합 선물 세트를 공개했다.

모노그램 공식 페이스북에는 “모노그램이 산타할아버지 대신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 선물을 준비했어요 이제 ‘나홀로 집에’ 케빈은 잊어라! 올해 크리스마스는 ‘모노그램’ 케빈과 함께 해요”란 재치 있는 멘트와 함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케빈의 ‘White Christmas’,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울면 안돼(Santa Claus Coming To Town)’ 피아노 반주에 맞춰 리원이 몽환적인 보이스로 재해석 했다. 친숙한 캐럴에 모노그램의 감성이 더해져 색다른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장식에 앙증맞은 루돌프 머리띠와 트리로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보는 즐거움까지 전한다.

모노그램은 지난 9월 첫 디지털 싱글 ‘일기장’을 발매했으며 클래식하고 아날로그한 감성과 순수한 노랫말이 어우러진 타이틀 곡 ‘그 아이’로 데뷔했다. 또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OST ‘자각몽’으로 대중들에게 한 걸음씩 다가가고 있는 신인 혼성 듀엣이다.

캐럴 메들리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고조시킨 모노그램의 영상은 공식 페이스북과 sidusHQ 네이버 TV, 유튜브등 각종 영상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