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백진희, 최다니엘 / 사진제공=스토리티비
백진희, 최다니엘 / 사진제공=스토리티비
백진희, 최다니엘의 한 겨울 ‘은행나무 격투 사건’이 포착됐다.

백진희와 최다니엘은 KBS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비서들’(극본 조용, 연출 김정현)에서 각각 비서 좌윤이, YB애드 영상사업부 상무 남치원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17일 제작진은 백진희와 최다니엘이 은행잎이 떨어진 마당에 쓰러져 있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자신의 몸집만한 패딩에 싸여 있는 백진희는 최다니엘을 향해 깜짝 놀란 표정으로 팔을 내밀고 있다. 반면 최다니엘은 자신의 팔꿈치를 감싼 채 주먹을 불끈 쥐고 있다.

백진희와 최다니엘의 ‘의문의 격투’ 장면은 지난 3일 전라북도 전주시에 있는 한 주택가에서 촬영됐다. 극중 윤이네 집에 괴한이 침입해 치원이 나타나는 장면이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괴한과 난투극을 벌이고 넘어지는 등 다소 복잡한 동선과 대사를 맞춰보며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는 등 열정을 보였다.

특히 두 사람이 함께 쓰러져 있는 장면은 최다니엘의 아이디어로 만들어졌다. 원래 대본에 따르면 백진희만 넘어지는 장면이었으나 리허설을 거친 최다니엘이 김정현 PD에게 자신도 함께 쓰러지는 것이 좋을 것 가타고 제안해 수정하게 됐다.

제작진은 “백진희와 최다니엘은 진정성 있는 연기로 캐릭터에 몰입감을 더욱 배가 시킬 뿐만 아니라 촬영에도 적극적인 모습으로 현장의 귀감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 두 사람의 시너지가 정점을 찍으며 안방극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저글러스:비서들’ 5회는 오는 1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