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걸그룹 레이샤 / 사진=텐아시아 DB
걸그룹 레이샤 / 사진=텐아시아 DB
걸그룹 레이샤 / 사진=텐아시아 DB

댄스팀에서 걸그룹으로 데뷔하는 레이샤가 언더그라운드 활동으로 굳어진 선정적인 이미지를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5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레이샤의 새 싱글 ‘PINK LABEL’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레이샤는 고은, 솜, 채진, 혜리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이다. 2015년 댄스팀을 결성해 언더그라운드에서 활동을 시작했다. ‘Turn Up The Music’ ‘Chocolate Cream(Feat. 낯선)’ ‘Party Tonight’ 등의 싱글 앨범을 내놓았으며 유튜브에서 안무 영상이 유행을 타며 탄탄한 팬덤을 형성했다.

이번 ‘PINK LABEL’은 레이샤의 메이저 신 데뷔를 알리는 첫 번째 싱글이라 의미가 남다르다.

리더 고은은 “유튜브로 굳어진 야하고 선정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안무를 보완했다. 지나치게 자극적인 안무는 제외하고 섹시함은 가져가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PINK LABEL’은 EDM과 레트로, 힙합 등이 결합된 팝 댄스곡이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 멜로디와 친구들끼리 나누는 대화 속 미묘한 질투를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GOT7, 2PM, I.O.I 등 인기 아이돌의 곡을 만들어온 작곡가 BOYTOY와 에이핑크, 걸스데이, 카라의 음악을 작업한 황금두현이 참여했다. 18일 정오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