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가수 소유/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가수 소유/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가수 소유/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유가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기우는 밤’ 무대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공개한다.

지난 13일 공개된 소유의 첫 솔로 앨범 Part.1 ‘리:본(RE:BORN)’의 타이틀곡 ‘기우는 밤(Feat. 긱스)’은 공개와 동시에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올랐다. 이에 15일 방송되는 ‘뮤직뱅크’를 통해 공개할 첫 솔로 무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기우는 밤’은 겨울 분위기의 알앤비 곡으로, 남녀의 설레는 감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다. 프라이머리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Officially Missing you’로 소유와 호흡을 맞췄던 긱스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외에도 윤종신, 구름, 문문, 노리플라이(권순관), 13(스코어, 메가톤)이 소유의 첫 솔로 앨범에 참여했다.

소유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소유의 첫 솔로인 만큼 심혈을 기울인 앨범이 큰 사랑을 받아 기쁘다”며 “선공개곡이었던 ‘뻔한 이별’에 이어 ‘기우는 밤’까지 소유의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관심과 사랑 감사드린다. ‘뮤직뱅크’를 통해 공개되는 첫 솔로 무대에서도 소유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유는 ‘뮤직뱅크’를 통해 ‘기우는 밤’의 무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나선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