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RBW
/사진=RBW
‘프듀2’ 출신 이건희, 여환웅, 손동명이 RBW의 신인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를 통해 팬들에게 무대를 선보인다.

RBW는 15일 “신인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RBW 연습생 Real Life <데뷔하겠습니다>(이하 데뷔하겠습니다)’의 두 번째 공연인 ‘<데뷔하겠습니다> Chapter. 2 – Special Party’가 오는 16일 오후 5시 사당 시드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건희, 여환웅, 그리고 손동명이 소속된 보이밴드 마스(MAS)가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이건희, 여환웅, 마스에 관한 어디에서도 공개된 적 없었던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토크와 재기 발랄한 게임 코너들도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다.

지난 11월 선보인 공개 월말 평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프로젝트 시작을 알린 ‘데뷔하겠습니다’는 매달 진행 예정인 공연과 이벤트 등을 통해 RBW 신인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에 팬들의 의견을 직접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다.

또한 RBW만의 프로듀싱 시스템으로 만들어진 신곡을 매달 진행 예정인 공연에서 선보일 계획이며 신곡 및 앨범 제작, 데뷔 전까지의 각종 콘텐츠에도 팬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반영, RBW만의 새로운 프로모션 시스템을 만들어 갈 예정이다.

RBW는 ‘데뷔하겠습니다’를 통해 2018년 신인 보이그룹 런칭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건희, 여환웅, 마스가 출연하는 ‘데뷔하겠습니다’의 이번 공연은 오는 16일 오후 5시에 열린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