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유연정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유연정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우주소녀 유연정의 ‘메리 유(Marry You)’가 화제다.

지난 1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우주소녀 유연정의 ‘메리 유(Marry You)’는 유투브, 페이스북, 트위터 등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유연정이 부른 ‘메리 유(Marry You)’는 마크툽X구윤회의 ‘메리 미(Marry Me)’에 대한 답가로 ‘메리 미(Marry Me)’가 청혼하는 남성의 설렘과 떨림을 담은 곡인 것과 달리 ‘메리 유(Marry You)’에는 평생을 약속하는 사랑에 대한 설렘과 기대가 담겼다. 유연정은 곡의 따뜻한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는 섬세한 톤과 표현력으로 평생의 사랑을 약속하는 두근거림을 완벽하게 표현했다는.

‘메리 미(Marry Me)’는 2014년 프로듀서 마크툽과 보컬 구윤회가 힘을 합쳐 프로포즈의 떨림, 다짐을 섬세하게 표현한 곡으로 지난 2월 페이스북에 게재된 일반인의 라이브 영상이 화제를 모으며 3년 만에 역주행을 시작했다. 이어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은 물론 노래방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며 올해 최고의 역주행 러브송으로 등극했다.

지난 12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메리 유(Marry You)’의 30초 미리듣기 영상은 공개 10시간 만에 10만 회가 넘는 재생 수와 4000여개의 ‘좋아요’를 기록하며 높은 기대를 모았다.

유연정이 부른 ‘메리 유(Marry You)’는 지난 1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유연정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JTBC2와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우소보쇼’에 출연하여 예능감 넘치지만 귀여운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