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화유기’ 포스터 / 사진제공=tvN
‘화유기’ 포스터 / 사진제공=tvN

tvN 토일드라마화유기 주역들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 2종이 12일 공개됐다.

오는 23일부터 방송될화유기’(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퇴마극이다. 대표급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데다 홍정은·홍미란 작가와 박홍균 감독이최고의 사랑이후 다시 의기투합하면서 연말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화유기주인공 5인방의 캐릭터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5 포스터 남남 커플이 담긴 ‘2 포스터 공개됐다.

공개된 5 포스터는 차승원, 이승기, 오연서, 이홍기, 장광 주인공 다섯 명이 몽실몽실한 구름 위에 서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서유기를 모티브로 요괴들의절대낭만 퇴마극 만큼 판타지스럽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엿볼 있다. 마치 무언가를 찾고 있는 너머 위를 향해 바라보고 있는 배우들의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주연 배우들의 투샷이자 남남 배우의 ‘2 포스터에서는 퇴폐적 악동요괴, 고상한 젠틀요괴라는 서로 상반되는 요괴들의 성격을 엿볼 수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혀 다른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지만 카리스마 가득한 두 사람의 눈빛은 벌써부터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화유기’ 제작사 측은 “‘화유기 흔히 접하는 단순한 판타지 드라마가 아니라절대 낭만 퇴마극이라는 색다른 장르라는 것을공식 포스터에서 느길 있으실 이라며명품 배우들과 명품 제작진이 만난화유기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 밝혔다.

‘화유기’는 오는 23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