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바이브 / 사진제공=메이저나인
바이브 / 사진제공=메이저나인
바이브가 라이브 앨범 전곡 콘서트 실황 영상을 공개한다.

바이브의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오는 11일 공개되는 두 번째 라이브 앨범 ‘발라드림 3 라이브 앨범(BALLADREAM III’ LIVE ALBUM)’의 전곡 콘서트 실황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기로 결정, 생생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앨범은 캐럴 ‘오 컴 올 예 페이스풀(O Come All Ye Faithful)’과 바이브의 ‘마이 올(My All)’을 시작으로,
‘정녕’, ‘울고 싶어라’, 숭례문, ‘캐럴 오브 더 벨즈(Carol of the Bells)’, ‘북치는 소년(The Little Drummer Boys)’, ‘천국’까지 총 6트랙이 수록, 전 곡의 콘서트 실황 영상을 음원사이트와 메이저나인 채널을 통해 공개해 듣는 재미와 감동을 두 배로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명품 발라더’ 바이브와 ‘합창계의 거장’ 윤학원 코랄’이 만나 화려한 스케일을 자랑하며 이목을 끈 ‘발라드림 3’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이번 라이브 앨범은 공연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더욱 리스너들을 기대케 하고 있다.

또한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에 윤학원 코랄의 아름다운 합창 하모니와 바이브의 클래식함이 더해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라이브 앨범은 겨울 감성을 자극하기 충분할 것이다.

공연마다 남다른 스케일과 다양한 콘셉트로 독보적인 공연을 선사하며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공연형 가수’ 바이브답게 이번 앨범을 통해 감성 보컬의 진면모를 여과 없이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바이브의 라이브 앨범 ‘발라드림 3 라이브 앨범(BALLADREAM III’ LIVE ALBUM)’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 바이브는 오는 22일부터 포맨과 함께 대구 엑스코를 시작으로, 25일 부산 벡스코, 29일~31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브랜드 콘서트 ‘발라드림 Ⅳ(발라드림 4)’를 진행하며 ‘발라드림’의 감동 스토리를 이어간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