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더유닛’ 의진VS세용 / 사진제공=’더유닛’
‘더유닛’ 의진VS세용 / 사진제공=’더유닛’
KBS2 ‘더유닛’의 의진이 세용을 소환했다.

9일 방송되는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13~14회에서는 그간 밤낮없이 미션을 위해 내달렸던 참가자들의 리얼한 속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주먹이 운다’ 코너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의진이 세용을 호출해 두 남자의 끝나지 않은 전쟁이 다시 시작될 조짐을 보인다.

KBS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코너였던 ‘주먹이 운다’는 평소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자유롭게 주고받는 형식으로 ‘더유닛’에서 새롭게 부활한다. 의진은 기다렸다는 듯이 “김세용 씨 나오세요!”라며 세용을 링 위로 불러내 다시 한 번 그와 전면전을 펼친다.

앞서 리스타트 경연에서 ‘하트비트(Heartbeat)’ 팀이었던 의진과 세용은 연습 도중 의견이 엇갈려 갈등을 빚기도 했던 터. 그러나 서로가 서로의 잘못을 인정, 상대방에게 미안함을 표하며 훈훈하게 마무리됐던 상황.

이러한 두 남자가 링 위에서 다시 맞붙게 되는 사태가 발발, 팬들의 긴장감 어린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과연 다 풀린 줄만 알았던 의진과 세용의 사이엔 어떤 앙금이 아직 남아 있는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 이날 ‘더유닛’에서는 대망의 첫 유닛 발표식 공개를 앞두고 있다. ‘유닛B’와 ‘유닛G’에 조금 더 가까워질 참가자는 누구이며 아쉬운 작별인사를 고해야 할 35명은 누구일지, 125명의 기쁨과 슬픔이 엇갈린 순간들이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 전망이다.

‘더유닛’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5분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