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사진제공=MBC ‘무한도전’
사진제공=MBC ‘무한도전’
MBC ‘무한도전’의 박명수가 복싱 전설 ‘파퀴아오’의 핵주먹을 맞았다.

9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되는 ‘무한도전’에서는 멤버들이 수능 시험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번 수능 시험에서 멤버들은 총 450점 만점에 200점 이상을 받아야 복싱 전설 ‘파퀴아오’와 스파링 맞대결 벌칙을 피할 수 있는 상황. 시험장에 앉은 멤버들을 ‘파퀴아오’의 등신대가 둘러싸고 있어 긴장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파퀴아오’와 스파링 대결이 걸린 만큼 멤버들의 숨은 능력을 끌어내기 위해 ‘파퀴아오’ 실물 등신대를 준비했다. 이를 본 멤버들은 당황하면서도 눈에 불을 켜고 수능 시험에 더욱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특히 박명수는 “나 잘했어!”라며 자신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미안한다~ 못하것다~”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파퀴아오’ 등신대 앞에서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해 과연 그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무한도전’ 제작진은 9일 박명수가 ‘파퀴아오’ 등신대 앞에서 실제로 그의 주먹을 맞은 듯 폭풍 리액션을 펼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박명수와 ‘파퀴아오’ 등신대의 ‘핵주먹 한 방 인증샷’은 마치 이들의 대결을 미리 보는 듯한 느낌까지 전해줘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유독 그림자처럼 박명수의 뒤에서 강렬한 눈빛을 뿜어내고 있는 ‘파퀴아오’ 등신대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박명수는 환희에 찬 표정부터 그에게서 도망가려는 듯 잔뜩 긴장한 표정까지 ‘뼈그맨’다운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낸다.

‘고딩명수’ 박명수와 ‘파퀴아오’ 등신대의 ‘핵주먹 한 방 인증샷’은 실현이 될 수 있을지, 무도 수능 시험에서 박명수의 활약은 어땠을지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