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Charm of Life)’ 앨범 커버 / 사진제공=SJ레이블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Charm of Life)’ 앨범 커버 / 사진제공=SJ레이블

슈퍼주니어 희철, 신동, 은혁과 마마무 솔라가 함께 한 곡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Charm of Life)’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 36번째 곡인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Charm of Life)’ 오늘(8) 오후 6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도 같이 공개돼 네이버 V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UV X 신동의메리맨 (Marry Man)’, 박재정 X NCT 마크의레모네이드 러브’, 레드벨벳의환생등 다수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신동이 메가폰을 잡았다. 여기에 래퍼 킬라그램과 넉살이 특별 출연해 힘을 보탰다.

신곡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Charm of Life)’는 희철, 신동, 은혁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데뷔 13년 차인 아이돌의 인생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각각 넉살, 킬라그램, 나몰라 패밀리의 고장환을 패러디한 랩 메이킹으로 마마무 솔라와의 독특한 컬래버레이션을 완성시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