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사진=갓세븐 ‘틴에이저’ 퍼포먼스 영상 캡처
사진=갓세븐 ‘틴에이저’ 퍼포먼스 영상 캡처
그룹 갓세븐(GOT7)이 ‘틴에이저’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해 팬들을 매료시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7일 GOT7의 새 스페셜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 발매를 기념해 각종 공식 채널을 통해 ‘틴에이저(Teenager)’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틴에이저’ 퍼포먼스 영상은 자유분방하고 그루브한 곡 느낌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GOT7은 세련되고 박력 넘치는 안무로 본인들만의 스웨그를 드러내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GOT7은 많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틴에이저’ 퍼포먼스 영상을 제작했다. 리더 JB(Defsoul)의 자작곡인 ‘틴에이저’는 GOT7이 지난 10월 앨범 ‘7 FOR 7’의 타이틀곡 ‘You Are’로 활동할 당시 2번 트랙으로, 팬들에게 타이틀곡 못지않은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틴에이저’는 신스패드와 플러크 사운드를 중심으로 한 퓨처 베이스 스타일의 곡으로 10대만의 열정과 순수함을 표현했다.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은 지난 10월 발매한 앨범 ‘7 FOR 7’의 연장선으로, 늘 GOT7을 응원하는 팬클럽 ‘아가새(I GOT7)’를 향한 특별한 선물 같은 음반이다. GOT7은 이번 음반을 위해 겨울 감성을 살려 새롭게 콘셉트 포토 촬영을 진행했고, 이 모습을 스페셜 앨범에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GOT7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의 타이틀곡 ‘네버 에버(NEVER EVER)’ 활동 후 7개월 만에 앨범 ‘7 FOR 7’을 통해 7인의 완전체로 컴백했다. ‘7 FOR 7’에는 리더 JB의 자작곡인 타이틀곡 ‘You Are’를 비롯해 멤버 전원이 앨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7트랙이 담겨 음악적 성장을 표현했다.

’7 FOR 7’은 가온차트 43주차 앨범차트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고, 해외 17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다.

또 GOT7은 올해 3월 ‘딱 좋아(Just right)’ MV가 1억뷰를 돌파한 데 이어 지난달 26일 ‘니가 하면’ MV가 조회수 1억건을 넘어서, 유튜브서 1억뷰 MV를 2개 보유한 팀이 됐다. 이같은 인기를 바탕으로 1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7 MAMA in Hong Kong’서 ‘월드 퍼포머’상과 ‘큐텐 페이보릿 케이팝 스타(Q100 Favorite KPOP Star)’상을 수상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