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SBS ‘해피 시스터즈’ 방송 캡쳐
/사진=SBS ‘해피 시스터즈’ 방송 캡쳐
SBS 아침연속극 ‘해피시스터즈’(극본 한영미, 연출 고흥식 민연홍)가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지난 4일 처음 방송된 ‘해피시스터즈’는 윤예은(심이영), 윤상은(한영) 자매를 중심으로 속도감 있는 이야기가 전개 됐다.

1, 2회에서 예은은 고집불통 시어머니 말심(김선화)과 두 집 살림 중인 시아버지 성필(임채무), 둘째 시어머니 혜정(오영실) 등 바람 잘날 없는 주변 덕에 마음 편할 날 없지만, 믿음직한 남편 진섭(강서준)만을 믿고 착한 며느리, 좋은 아내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행복도 잠시, 진섭이 비서인 화영(반소영)과 부적절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음이 그려져 잔잔했던 예은의 인생에 파란이 일 것임이 예고됐다.

한편 쌓여만 가는 빚 때문에 마이너스 인생을 살던 상은은 유명 성형외과 의사 재웅(오대규)과의 만남으로 역전의 기회가 찾아올 것임을 암시했다.

1회에서 상은은 맞선에 대신 나온 재웅의 딸 진희(이영은)와의 만남을 통해 이번 역시 ‘실패’임을 직감했던 터. 그러나 점차 강도가 높아지는 사채업자들의 빚 독촉으로 돌파구를 찾던 상은은 재웅-다미 부녀(父女)와 다시금 재회하며 인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해피 시스터즈’ 1회는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8.8%, 수도권 7.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해피시스터즈’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8시30분에 방송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