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KBS2 ‘흑기사’ 김래원 / 사진제공=n.CH 엔터테인먼트
KBS2 ‘흑기사’ 김래원 / 사진제공=n.CH 엔터테인먼트
배우 김래원이 ‘심쿵남’으로 돌아온다.

KBS2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가 6일 첫 방송을 내보낸다.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작품이다. 김래원이 1년 반 만의 안방극장 복귀작으로 선택해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김래원은 ‘흑기사’에서 젊은 사업가이자 스스로에게 엄격하고 속을 드러내지 않는 성격이지만 사랑할 때만큼은 순도 100% 순정파인 문수호 역할을 맡아 신세경(정해라 역)과 가슴 설레고 애틋한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앞선 티저 영상과 본 예고편을 통해 신세경과의 케미스트리는 물론, 김래원만이 소화 가능한 ‘심쿵 멘트’들로 설렘을 자아낸 김래원. 사전 공개된 영상들을 바탕으로 ‘흑기사’ 속 김래원표 ‘심쿵 멘트’를 짚어본다.

“이제부터 나한테만 집중하라고.”

‘흑기사’ 2차 티저는 슬로베니아에서 운명적으로 만나게 되는 수호·해라 커플의 모습을 담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 수호는 갑작스럽게 자신의 카메라 뷰파인더 안에 들어온 해라의 모습을 보고 놀란 표정을 짓더니 “이제부터 나한테만 집중하라고”라며 해라와 로맨틱한 시간을 함께 보낸다.

“해라 씨가 매력 있는 거, 왜 몰라요?”

고즈넉한 분위기의 가게에서 해라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수호는 “해라씨가 매력 있는 거, 왜 몰라요?”라고 고백하며 방심하고 있던 해라와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극 중 신세경이 분한 해라는 직장과 가정, 애인과의 관계 등 모든 것이 엉망진창으로 꼬여 인생의 밑바닥을 경험했지만 언제나 밝은 인물이다. 이에 수호의 한 마디는 삶의 고단함에 지친 해라에게 위로가 된다.

“이럴 땐 눈 감는 게 정답인데.”

본 예고편에서 능청스러우면서도 천연덕스러운 얼굴로 수호가 해라에게 건넨 한 마디다. 특히 김래원은 신세경을 바라보는 눈빛 하나만으로도 마성의 매력을 발산했다.

세련되게 차려 입은 김래원과 신세경의 모습은 극의 주요 배경인 양장점의 고풍스러운 분위기에 녹아 들어 영상미가 돋보이는 장면을 완성했다. 특히 키스할 듯이 신세경 쪽으로 다가가는 김래원의 모습이 설렘을 배가시켰다.

김인영 작가, 한상우 PD 등 스타 제작진과 김래원, 신세경, 서지혜, 장미희 등 명품 출연진이 만나 올해 연말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흑기사’는 ‘매드독’ 후속으로 12월 6일 첫 방송을 내보낸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