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변혁의 사랑’ OST 앨범
‘변혁의 사랑’ OST 앨범
tvN ‘변혁의 사랑’이 앞서 공개된 OST 음원과 BGM(연주곡)을 모두 담은 합본 OST를 출시한다.

‘변혁의 사랑’은 내일(3일) 오후 6시 드라마에 삽입됐던 총 16곡의 음원이 담긴 OST 앨범을 공개하며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이번 앨범에는 드라마 주요 장면에 삽입되어 감정의 깊이를 고조시키고 극 몰입도를 한층 더해준 음원들이 풍성하게 담겨 있어, 합본 OST 출시를 기다려 온 애청자들과 리스너에게 큰 선물이 될 예정이다.

최시원과 강소라의 설레는 마음을 담은 천단비의 ‘이상한 연애 사이’를 시작으로, 출시 이전부터 화제를 모으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윤하의 ‘LOVE U’, 드라마의 오프닝 타이틀곡을 장식한 우주소녀 다원의 ‘Go Ready Go’, 로맨틱한 오케스트라 선율이 인상적인 구큰별의 ‘Sing My Song’, 드라마의 몰입도를 배가시킨 신예 인투잇(IN2IT) 연태의 ‘내 멋대로’를 포함해 각 가창곡들의 Inst. 버전을 담은 10트랙이 수록된다.

더불어 ‘변혁의 사랑’ 특유의 유쾌한 분위기와 젊은 청춘 한 편에 자리잡은 애틋함과 슬픔을 위로하는 6곡의 BGM이 포함, 총 16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어 종영 후 드라마의 여운이 가시지 않은 팬들을 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 3세 변혁(최시원)과 고학력, 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