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 사진제공=’2017 MAMA’
그룹 방탄소년단 / 사진제공=’2017 MAMA’
그룹 방탄소년단이 ‘2017 MAMA’ 베스트 아시안 스타일 인 홍콩 부문을 수상했다.

1일 오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2017 MAMA in Hong Kong’이 열렸다. 이날 100% SNS 투표 결과로 수상자를 선정하는 베스트 아시안 스타일 인 홍콩 부문 트로피는 방탄소년단에게 돌아갔다. 이로써 앞서 수상한 베스트 뮤직비디오상에 이어 2관왕을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의 지민은 “큰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큰 상 받아 행복하고 감사하다”고 웃었다. 그러면서 “아직 공연을 안 했는데 최고의 무대 보여 드릴 테니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뷔는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명) 여러분이 투표해주셔서 받은 상이다.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고마워했다.

방탄소년단은 올해 K팝 그룹 최초로 미국 3대 음악시상식으로 손꼽히는 ‘빌보드 뮤직 어워드’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 초청받아 참석했다. 최근에는 미국 지상파 채널에 간판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전 세계 인기를 자랑하는 월드 스타로 거듭났다. 국내에서는 9월 발매한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로 단일앨범 판매량 137만장을 돌파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올해 9회를 맞은 ‘MAMA’는 종합 콘텐츠 기업 CJ E&M이 주최하는 아시아 음악 시상식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