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온스타일 ‘매력티비’ 프리뷰/제공=CJ E&M
온스타일 ‘매력티비’ 프리뷰/제공=CJ E&M
온스타일 ‘매력티비’에서 브랜뉴뮤직 소속 가수들이 총출동한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래퍼 한해는 1일 방송되는 ‘매력티비’에서 브랜뉴뮤직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

화보 촬영장에서 가장 먼저 ‘매력티비’의 카메라를 알아본 것은 MXM의 김동현이었다. 한해는 그에게 “너무 자주 출연해서 분량을 내어주지 않겠다”고 농담을 건넸지만 김동현은 한해 성대모사로 분량을 확보했다.

또한 단발머리로 변신한 MC그리도 등장한다. 그는 “머리를 길렀는데 사람들이 단발병 퇴치 사진이라고 한다”며 슬픈 사연을 털어놨다. MC그리의 이야기를 들은 한해는 반전이 있는 위로로 웃음을 선사했다.

한해는 자신의 독특한 식성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해는 런던 여행 중 방문한 중국요리집에서 “안 어울리는 음식과 술을 먹는 걸 굉장히 좋아한다”며 “곱창에 막걸리, 치킨에 소주”라고 개성 있는 식성을 밝혔다. 딤섬 3종 세트와 북경오리를 화이트 와인과 함께 즐기며 행복해하는 한해의 ‘먹방’도 만날 수 있다.

또한 ‘리아티비’에는 안형섭과 이의웅이 등장한다. 리아가 매일 진행하고 있는 라디오 방송 게스트로 두 사람이 출연한 것. 리아가 “또 매력티비 할 의향 있나요?”라고 묻자 형섭과 의웅은 기다렸다는 듯 “저희야 시켜만 주신다면”라고 답하며 매력티비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고. 지난 방송 때 동묘 시장에서 단돈 만 원에 건진 구제 재킷으로 꾸민 리아의 출근룩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복을 입고 경복궁을 찾은 이은의 모습이 공개된다.

‘매력티비’는 1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