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아이엠 멤버들이 소속사 야마앤핫칙스의 V라이브 채널 개설을 축하했다. / 사진제공=야마앤핫칙스
아이엠 멤버들이 소속사 야마앤핫칙스의 V라이브 채널 개설을 축하했다. / 사진제공=야마앤핫칙스
KBS2 ‘더유닛’에서 활약 중인 보이그룹 아이엠(IM)이 소속사 야마앤핫칙스 엔터테인먼트의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개설했다.

22일 야마앤핫칙스의 V라이브 공식 채널이 개설된 가운데 이날 아이엠 멤버들은 채널 오픈 축하 영상 메시지를 남겼다.

“안녕하세요 아이엠 입니다”라고 우렁찬 목소리로 단체인사를 시작한 아이엠은 “랩과 퍼포먼스를 맡은 태은”, “따뜻한 목소리를 가진 기석”, “한결 같은 남자 한결”, “막내 기중”까지 개인별 인사를 전했다.

한결은 “다른 분들의 V라이브 많이 챙겨보고 있는데, 우리가 함께 할 수 있는 채널이 오픈돼서 아주 기쁘다”라고 소감을 덧붙였으며 기중은 “V앱을 통해 다양한 모습, 팬들과 소통하며 함께 하는 자리를 자주 만들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출중한 외모와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보이그룹 아이엠은 ‘더유닛’에 출연 중 이며, 신인답지 않은 존재감으로 기중 7등, 기석 19등, 한결 35등, 태은 55등이란 순위를 기록하며 다크호스로 급부상 중이다.

이들이 출연하는 ‘더유닛’은 오는 25일 방송부터 오후 10시 45분에 방송되며, 12월 3일 오전 10시까지 온라인사이트 티몬에서 자신이 원하는 참가자에게 표를 행사할 수 있는 국민 유닛 투표가 이루어지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