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준케이 손글씨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준케이 손글씨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2PM 준케이(JUN. K)가 27일 공개하는 신곡 ‘솔직히 말할게’의 가사 일부를 손글씨로 적어 선보였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7일 오후 2시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준케이의 새 솔로앨범 ‘나의 20대’의 1번 트랙 ‘솔직히 말할게’ 손글씨 티저를 공개했다.

“솔직히 말할게 오늘부터 그 놈들 싹 다 내 여자의 팬들이야”라는 내용의 가사가 전체 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로써 앞서 공개됐던 컴백 스케줄러 속 하트 문양의 의미는 준케이가 신곡들의 가사 일부를 직접 선정해 손글씨로 적어 발표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준케이는 지난해 8월 국내 첫 솔로앨범 ‘Mr. NO♡’를 시작으로 올해 1월 스페셜 앨범 ’77-1X3-00’에 이르기까지 전곡을 작사, 작곡하는 싱어송라이터로서 역량을 뽐내고 있다. 이번 ‘나의 20대’는 준케이가 20대의 끝자락에서 펼쳐놓는 자신만의 스토리가 담긴 앨범으로 개성 넘치는 음악적 색깔을 선사할 전망이다.

준케이의 신보 ‘나의 20대’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앨범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고, 30일에는 오프라인 음반이 발매된다. 솔로 컴백을 기념하여 내달 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SPECIAL EVENT My 2♡’s’이라는 타이틀로 오후 3시, 7시 두 차례에 걸쳐 팬미팅을 겸한 미니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