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MBC ‘돈꽃’/사진제공=온누리 미디어
MBC ‘돈꽃’/사진제공=온누리 미디어
MBC ‘돈꽃’ 장혁과 박세영의 달달한 분위기가 포착됐다.

‘돈꽃'(극본 이명희, 연출 김희원)은 11일 주인공 장혁(강필주)과 박세영(나모현)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돈꽃’은 밑바닥 인생에서 대기업(청아그룹)의 권력을 거머쥐게 되는 강필주(장혁)를 중심으로 돈에 지배당하는 인간 군상의 욕망과 사랑을 그린다. 강필주는 사랑을 숨기고, 사랑을 조종하는 반전 캐릭터.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는 환경운동가 나모현(박세영), 철없는 재벌3세 장부천(장승조)과 위험한 삼각관계를 형성한다.

사진은 술에 취한 박세영과 차분한 장혁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박세영은 장혁의 등에 기대고 장혁의 어깨에 고개를 떨구고 있다. 만취 연기를 하면서도 사랑스럽고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장혁이 만취한 상태의 박세영을 업고 있다. 극중 냉철한 캐릭터와 달리 따뜻하고 자상한 키다리아저씨 같은 느낌이다. 박세영을 향한 복잡미묘한 눈빛과 표정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해당 촬영분은 극중 치명적인 러브스토리를 상징하는 장면이다. 사랑하는 마음을 감추는 장혁과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는 박세영의 캐릭터가 대조를 이룬다.

두 사람의 연기 궁합은 베스트 오브 베스트. 장혁과 박세영은 지난해 KBS2 ‘뷰티풀 마인드’에서 연인 호흡을 맞췄다. 1년 여 만에 ‘돈꽃’에서 재회해 커플 포텐이 터지고 있다. ‘돈꽃’의 러브 라인에 시청자의 관심이 쏠릴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돈꽃’은 오늘(11일) 오후 8시 45분 처음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