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멜로홀릭’ OST 박지민/ 사진제공=오우 엔터테인먼트
‘멜로홀릭’ OST 박지민/ 사진제공=오우 엔터테인먼트
가수 박지민이 참여한 ‘멜로홀릭’ OST ‘괜찮나요(Say I Love You)’ 의 티저 영상이 화제다.

드라마 ‘멜로홀릭’의 두 번째 OST ‘괜찮나요 (Say I Love You)’가 오는 7일 낮 1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6일(오늘)에는 티저 영상이 깜짝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저 영상에는 유은호(유노윤호 분)가 한예리(경수진 분)에게 깜짝 이벤트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짧은 순간이지만 변함없는 박지민의 가창력이 인상적이다.

박지민은 2011년 SBS의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1’에서 우승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2012년 백예린과 함께 그룹 ‘피프틴앤드(15&)’로 데뷔했다. 2015년 싱글 앨범 ‘Hopeless Love’를 발매하며 솔로 활동을 시작, 2016년 타이틀곡 ‘다시’가 수록된 EP앨범 ’19에서 20’을 발매해 호평을 얻는 등 활발하게 활동해왔다. 또한 각종 공연과 드라마 OST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음악적 입지를 다지고 있다.

OCN과 옥수수(oksusu)의 크로스 플랫폼 드라마 ‘멜로홀릭’은 연애불능 초능력남(男) 유은호와 연애불가 두 얼굴의 여(女) 한예리가 만나 펼치는 달콤 살벌 러브판타지 드라마이다.

박지민이 참여한 드라마 ‘멜로홀릭’은 6일오후 9시 OCN에서 첫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