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가수 정세운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가수 정세운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가수 정세운이 2017 Asia Artist Awards(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 관객들의 눈과 귀를 감미로움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올해 첫 번째 미니 앨범 ‘EVER’로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가수 정세운이 배우와 가수를 비롯하여 장르와 국경을 넘어 아시아 문화를 빛낸 글로벌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유일무이한 시상식 AAA에 참석한다.

정세운은 2013년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3’에 출연해 TOP10까지 진출, 순수한 매력과 작곡 실력을 입증하며 한국의 제이슨 므라즈라는 극찬을 받아 눈도장을 찍었다. 뒤이어 올해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최종 순위 12위를 기록하며 빛나는 스타성을 입증, 데뷔 전부터 탄탄한 팬덤을 구축했다.

특히 그의 감각적인 보이스를 담은 데뷔곡 ‘JUST U’는 발매 직후 각종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등극했을 뿐만 아니라 음악 방송 1위 후보까지 올라 그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이렇듯 정세운은 뛰어난 가창력, 반짝이는 스타성 그리고 수많은 자작곡 등으로 프로듀싱 능력까지 보여주며 가요계의 전천후 신예 탄생을 알렸다. 풋풋한 소년에서 진정한 아티스트로의 성장기를 보여주고 있는 그가 올해 AAA에서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더욱 설레는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아시아를 빛낸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최고의 무대에서 함께 즐기는 AAA는 라인업을 추가 공개하며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오는 15일 오후 6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