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어반자카파 신곡 MV에 출연한 이성경, 최태준 응원 영상 / 사진제공=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어반자카파 신곡 MV에 출연한 이성경, 최태준 응원 영상 / 사진제공=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어반자카파의 신곡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최태준과 이성경이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어반자카파 측은 1일 공식 채널을 통해 “8일 신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팬 초청 토크 콘서트그때의 우리, 오늘의 우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최태준과 이성경의 인터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이성경은이번에도 역시 공감되는 가사와 가슴을 울리는 메시지로 돌아왔다”고 감상평을 남겼다. 최태준은뮤직비디오 촬영 내내 울었던 것 같다고 말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올 겨울 마음에 총 한 발을 맞고 싶으시다면 꼭 들으세요라는 유쾌한 당부를 남기기도 했다.

응원 인터뷰 영상과 함께 공지된 어반자카파의 팬 초청 토크 콘서트는 약 100명의 팬들과 함께 하는 신곡 발표 이벤트로 네이버 V 라이브로도 생중계된다.

어반자카파는 오는 8일 오후 6시 신곡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를 발표한다. 앞서 오는 4일부터 광주를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겨울을 개최해 팬들을 만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