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EXID ‘Full Moon’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바나나컬처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 앨범 ‘Full Moon’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EXID의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하며 본격 컴백을 알렸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은덜덜덜이다. 이외에도 ‘Too Good To Me’ 솔지 솔로곡꿈에’, 정화 솔로곡 ‘ALICE (Feat.PINKMOON)’, LE 하니의 듀엣곡 ‘Weeknd’, 혜린 솔로곡서툰 이별 6곡이 수록됐다.

소속사는이번 앨범으로 EXID는 한층 더 발전한 음악을 선보인다앨범 발매 전부터 무료 음원사이트를 통해 언더그라운드 뮤지션 ‘pp’로 음원을 발표해왔던 정화와 안정적인 보컬로 인정받고 있는 혜린, 새로운 유닛의 조합 LE와 하니의 듀엣곡과 이전 앨범에 참여하지 못했던 솔지의 솔로곡이 멤버 개개인의 음악적 성숙함을 보여줄 것이라고 귀띔했다.

EXID는 소속사를 통해이번 앨범은 솔지의 참여로 더욱 짙어진 EXID만의 색깔을 모두 담고 있다. 개개인의 성장과 성숙함을 엿볼 수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덧붙였다.

EXID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 오는 11 7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