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Wanna One GO : ZERO BASE(워너원고 : 제로 베이스) / 사진제공=Mnet
‘Wanna One GO : ZERO BASE(워너원고 : 제로 베이스) / 사진제공=Mnet
워너원의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 ‘Wanna One GO : ZERO BASE(워너원고 : 제로 베이스)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다.

프로그램 제목 ‘제로 베이스’는 워너원이 평범한 소년으로 돌아가 순수한 매력을 보여준다는 콘셉트를 의미한다.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11명 멤버들이 어떤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쳐낼지 기대를 모은다.

첫 방송을 앞두고 31일 1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연 차 미국으로 떠난 워너원의 비하인드 영상과 사전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리틀 워너원과 실제 워너원이 만나는 모습 등 알찬 구성을 예고했다.

영상 말미에는 제작진을 따라 낯선 곳으로 이끌려 온 워너원과 놀라는 멤버들의 모습이 비춰지며 이들이 도착한 곳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는 11월 3일 금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Wanna One GO : ZERO BASE’는 총 8부작으로 그려질 예정이다. 워너원 각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과 에피소드, 활동 비하인드 독점 영상 등 많은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워너원 멤버들의 리얼한 모습과 숨겨진 매력이 속속들이 공개될 워너원 리얼리티 ‘Wanna One GO : ZERO BASE’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Mnet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