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MBC ‘밥상 차리는 남자’/사진제공=김종학프로덕션
MBC ‘밥상 차리는 남자’/사진제공=김종학프로덕션
MBC ‘밥상 차리는 남자’의 최수영-온주완의 커플촬영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밥상 차리는 남자’(극본 박현주 연출 주성우)(이하 ‘밥차남’) 측이 28일 리허설부터 로맨스를 장전 중인 최수영(이루리)-온주완(정태양)의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 속 온주완은 최수영의 두 볼을 손으로 감싸고 서로 달달한 눈빛을 주고 받고 있다. 해당 스틸은 ‘밥차남’ 16회에 최수영이 한강 데이트 중 온주완을 껴안으며 돌직구 사랑고백을 해 안방극장을 핑크 빛으로 물들였던 로맨스 명 장면의 리허설 컷이다. 본 방송 못지않게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모습에서 명 장면 탄생의 비결을 읽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수영과 온주완은 촬영 대기 중에도 커플모드를 가동하고 있다. 최수영과 온주완은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서로의 웃음보를 자극하는가 하면 서로 자석처럼 찰싹 달라붙어 있는 모습. 이에 두 사람이 함께 있는 현장에서는 웃음꽃이 떠날 줄 모르는 분위기다.

지난 ‘밥차남’ 15-16회에서 루리와 태양이 애리(한가림)가 꾸민 신메뉴 레시피 표절 사건을 해결하면서 두 사람의 로맨스가 한층 깊어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나 캐빈(이재룡)이 자신의 수양딸인 애리를 태양과 엮어 주려는 모습 역시 공개됐다. 이에 꽃길 정주행 중인 루리-태양 커플 사이에 애리가 걸림돌 역할을 할 것으로 추측되는 상황에서 루리-태양-애리의 관계에 귀추가 주목된다.

‘밥차남’은 토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