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KBS2 ‘더 유닛’
사진=KBS2 ‘더 유닛’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이 오늘(28일) 첫 방송을 통해 강력한 홈런을 날릴 것을 예고하고 있다.

방송 전부터 3차례에 걸쳐 미션 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이례적인 행보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더 유닛’이 오늘(28일) 드디어 베일을 벗고 시청자들을 만난다. 참가자들은 방송 전부터 뮤직비디오 속 완벽한 무대를 만들어내는 뛰어난 실력과 노력, 시선을 사로잡는 완성형 비주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맨 처음 공개된 단체 곡 ‘마이턴’의 뮤직비디오는 순식간에 조회 수 50만 건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 이어 남자 단체 곡 ‘빛(Last One)’도 열렬한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지난 27일 공개된 여자 단체 곡 ‘샤인’Shine)’이 흥행 3연타를 만들며 참가자들의 꿈과 도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뿐만 아니라 앞서 첫 미션 합숙 현장 공개 영상에서도 6박 7일이란 짧은 시간 동안에도 완벽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 밤낮으로 땀 흘리며 노력하는 이들의 모습이 짠한 감동을 안겼다.

또한 지난 27일 공개된 예고편에선 참가자들의 실력까지도 예사롭지 않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어 흥미진진한 도전이 펼쳐질 것이라는 설렘도 배가시키고 있다.

‘더 유닛’은 오늘(28일) 오후 9시 15분에 처음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