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이달의소녀 오드아이써클 단체 이미지 /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소녀 오드아이써클 단체 이미지 /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 두 번째 유닛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이 다시 한 번 전 세계 음악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지난 23일 각종 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오드아이써클(김립·진솔·최리)의 영어권 앨범 ‘루나틱(LOONATIC)’은 지난 24일(한국시간) 오후 기준 미국 애플 아이튠즈 K-POP 음원 차트에서 3위를 차지했다. 이는 방탄소년단의 ‘DNA’와 태민의 ‘MOVE’의 바로 뒤를 잇는 순위다.

특히 이날 발표된 TOP10 가운데 걸그룹은 오드아이써클이 유일하며, 아직 완전체로 정식 데뷔를 하지 않은 신인임을 감안하면 굉장히 이례적인 결과다.

오드아이써클은 지난달에도 미니앨범 ‘믹스 앤 매치(Mix&Match)’로 미국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2위에 오르는 파란을 일으켰다. 이에 그치지 않고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음악 차트로 손꼽히는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TOP10까지 진입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오드아이써클은 오는 31일 정규앨범 퀄리티의 리패키지 앨범 ‘맥스 앤 매치(Max & Match)’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에 앞서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드아이써클 멤버들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타이틀곡 ‘스위트 크레이지 러브(Sweet Crazy Love)’를 비롯해 신곡 5곡을 포함돼 있다. 지난 미니앨범 ‘믹스 앤 매치(Mix & Match)’ 수록곡까지 총 9곡이 수록되는 등 풍성한 콘텐츠를 팬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