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휘성 / 사진제공=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보이는 라디오
휘성 / 사진제공=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보이는 라디오
가수 휘성(리얼슬로우)이 유쾌한 입담과 대체불가 라이브로 라디오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휘성은 24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초대석에 출연했다.

이날 휘성은 지난 23일 발표한 신곡 ‘아로마’를 소개하고 라이브로 들려줬다. 휘성은 “사랑하는 연인과 어두운 밤, 분위기를 즐기기 좋은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방송 최초로 ‘아로마’를 라이브로 불렀다. 화려한 애드리까지 선보이며 휘성이 노래를 마치자 DJ 최화정은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휘성은 이날 방송에서 자신의 히트곡 ‘결혼까지 생각했어’를 패러디한 방송인 조세호와 가수 케이윌에 대한 일화도 공개했다. “과거 케이윌이 ‘가슴시린 이야기’를 패러디할 때는 (내게) 허락을 받았다. 그때는 제대로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허락했는데 외국에서 돌아와 확인하니 인터넷 게시반 반응이 뜨거웠다”며 케이윌에게 “그렇게라도 먹고 살수 있다면 힘이 되어 주겠다”는 메시지를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휘성은 이날 ‘최화정의 파워타임’이 끝난 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2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휘성은 리얼슬로우 프로젝트 첫 앨범인 ‘아로마’를 통해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오는 11월부터는 전국 투어 콘서트, 뮤지컬 ‘올슉업’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