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 현우 / 사진제공=SBS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 현우 / 사진제공=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 현우의 화보 같은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SBS 특별기획 ‘브라보 마이 라이프’ (극본 정지우, 연출 정효) 측은 1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범우 역을 맡은 현우의 촬영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현우는 흰색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션모델 같은 느낌으로 이전과는 확 달라진 모습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상대 배우를 그윽하게 쳐다보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현우가 연기하는 극중 김범우는 카메라가 없는 곳에서는 사람들을 감동시킬 정도의 뛰어난 연기력과 외모를 가졌으나, 카메라 앞에만 서면 울렁증으로 얼음이 되는 반전 배우. 무대 공포증을 이겨내기 위해 온갖 오디션장을 찾아다니지만 무대 위에서는 연습해왔던 것들을 보여주지 못해 정식 데뷔만을 꿈꾸는 배우이기도 하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제작진은 “김범우는 극중 신동욱(연정훈) 감독의 드라마 캐스팅 제안으로 조연출 하도나(정유미)와 함께 데뷔를 준비하며 전혀 다른 새로운 인물로 성장한다”며 “그의 지속적인 변신이 극에 흥미를 더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열정 과다 드라마 조연출 하도나와 여왕처럼 살다 밑바닥으로 떨어진 왕년의 여배우 라라, 두 모녀의 화해와 도전, 사랑을 통해 인생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는 드라마다. 오는 21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