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장동곤 인턴기자]
가수 박정현 단독 콘서트 ‘Let It Snow’ 포스터 이미지/사진제공=문화인
가수 박정현 단독 콘서트 ‘Let It Snow’ 포스터 이미지/사진제공=문화인
가수 박정현이 연말 단독 콘서트 ‘렛 잇 스노우(LET IT SNOW)’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렛 잇 스노우’는 겨울철 단독으로 진행되는 박정현의 브랜드 콘서트다. 박정현은 오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렛 잇 스노우’를 연다.

‘렛 잇 스노우’는 지난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공연을 한 차례 추가해 모든 좌석을 매진시키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이에 따라 올해에는 공연을 사흘로 늘리고 더욱 화려한 무대,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 박정현은 ‘꿈에’ ‘나의 하루’ ‘피에스 아이 러브 유(P.S I LOVE YOU)’ ‘편지할게요’ 등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대표곡들을 통해 관객들에게 짙은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박정현은 1998년 데뷔해 청아한 음색과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오랫동안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최고 수준의 여성 가수다. 그는 ‘사랑보다 깊은 상처’ ‘유 미 에브리띵 투 미(You Mean Everything To Me)’ ‘달아요’ ‘몽중인’ 등 숱한 히트곡을 통해 ‘가요계의 요정’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또한 MBC ‘나는 가수다’의 모든 시즌에 출연하며 발라드, 댄스 등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뛰어난 수준의 가창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박정현의 콘서트 ‘렛 잇 스노우’ 관람권은 18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장동곤 인턴기자 jd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