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pH-1 앨범 하이라이트 / 사진제공=하이어뮤직
pH-1 앨범 하이라이트 / 사진제공=하이어뮤직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의 숨은 보석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하이어 뮤직은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계정을 통해 소속 뮤지션 pH-1(피에이치원)의 새 EP 앨범 ‘디 아일랜드 키드(The Island Kid)’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각 트랙의 제목과 어울리는 심플한 그림들과 함께 앨범에 수록된 총 여섯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흘러나와 팬들의 눈과 귀를 집중시켰다.

하이어 뮤직의 수장 박재범이 직접 피처링 지원사격한 타이틀곡 ‘Donut (feat. Jay Park)’을 비롯해 부드러운 비트가 인상적인 ‘Christ’, 감미로운 후렴구의 ‘Game Night’, pH-1의 리듬감 넘치는 랩이 돋보이는 ‘Cuckoo’, 오왼 오바도즈의 피처링 참여곡 ‘Escobar (feat. Owen Ovadoz)’, 동명의 믹스테입에 수록됐던 곡이자 지소울의 참여를 통해 더 세련된 모습으로 재단장한 ‘’15 (feat. G.Soul)’까지 완성도 높은 6개 곡이 예고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힙합 신의 떠오르는 실력파 신예 래퍼 pH-1은 지난해 초 믹스테입 발표와 오왼 오바도즈 앨범에 참여하며, 팬들에게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현재까지 두 장의 싱글 ‘Wavy’와 ‘Perfect’를 발표한 그는 오랜 기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첫 EP 앨범을 선보이게 됐다.

pH-1의 신보 ‘디 아일랜드 키드(The Island Kid)’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