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변혁의 사랑’의 최시원, 강소라, 공명 / 사진제공=tvN
‘변혁의 사랑’의 최시원, 강소라, 공명 / 사진제공=tvN
tvN ‘변혁의 사랑’에 출연하는 배우 최시원, 강소라, 공명이 손하트와 함께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14일 첫 방송을 앞둔 ‘변혁의 사랑’은 최시원, 강소라,공명의 본방 독려를 위한 손하트와 직접 뽑은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변혁의 사랑’은 백수가 된 재벌3세 변혁(최시원)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여러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이어가는 사람을 일컫는 말) 백준(강소라), 성공을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드라마다.

최시원은 “너무 다른 세 사람이 만나 서로를 통해 세상을 배우고 또 나아가는 모습을 그렸다. 우리 청춘들이 어떻게 세상을 살아가고 변혁을 일으킬지 지켜봐주시면 세 사람의 이야기에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변혁으로 오랜만에 인사드리게 돼 설레고 기쁘다. 여러분의 가을을 따뜻하게 만들 ‘변혁의사랑’ 첫 방송부터 함께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강소라는 “서로 다른 모습으로 살아가던 세 청춘들이 모여 세상의 변혁을 일으키는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달달하다가도 짠내 나지만 그 안에 또 웃음이 있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스토리가 변화무쌍하게 펼쳐져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드라마가 탄생했다”라고 자신했다.

현장의 아이디어 뱅크로도 통하는 강소라는 “재미있는 대본을 바탕으로 감독님을 비롯해 배우와 스태프 모두 열심히 촬영했다. 주말 밤 즐겁게 보실 수 있는 드라마라고 생각한다”라고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공명은 “권제훈을 만나 첫 촬영을 시작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첫 방송이라니 설레고 떨린다. ‘변혁의 사랑’은 세상을 향한 메시지를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드라마”라고 소개하며 “권제훈이 변혁, 백준과 함께 변화하는 모습을 함께 해 달라. 권제훈과 변혁의 티격태격 브로맨스와 낭만주의자 로맨티스트 변혁과 비교될 모태솔로 철벽남 권제훈의 매력을 지켜봐 주시면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다”고 밝혔다.

‘변혁의 사랑’은 14일 오후 9시에 tvN에서 처음 방영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