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그룹 뉴이스트 / 사진제공=플레디스
그룹 뉴이스트 / 사진제공=플레디스
그룹 뉴이스트 W가 정기 영상 콘텐츠 ‘러브 레코드(L.O.Λ.E RECORD)’를 공개했다.

뉴이스트 W는 지난 13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의 녹음실 현장이 담긴 ‘러브 레코드’ 영상을 공개했다.

‘러브 레코드’는 뉴이스트 W의 일상을 담은 정기 콘텐츠 영상으로 앞서 지난 1일 먼저 공개된 티저를 통해 13일 정기 콘텐츠 영상을 예고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뉴이스트 W가 녹음을 준비하는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겼다. 먼저 녹음에 들어가기 앞서 백호는 타이틀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 탄생 비하인드를 들려주었고 녹음실 부스 안에서는 직접 노래를 부르며 완벽한 고음을 소화하는 것은 물론 귀여운 애교와 웃음으로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마지막으로 JR은 가수 겸 프로듀서인 범주(BUMZU)와 JR의 솔로곡 ‘위드(WITH)’에 대해서 진중하게 논의하는 모습이 그려져 아티스트 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또영상 말미에는 한차례 화제를 일으켰던 ‘러브 레코드’의 티저 비하인드 영상이 보너스 컷으로 공개되어 멤버들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도 엿볼 수 있었으며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과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긴 첫 번째 ‘러브 레코드’ 영상으로 다음 화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뉴이스트 W는 타이틀곡 ‘웨어 유 엣’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