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하이라이트 / 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하이라이트 / 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그룹 하이라이트가 타이틀 곡 ‘어쩔 수 없지 뭐’ 두 번째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14일 자정 하이라이트는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8주년 기념& 미니 2집 앨범 ‘CELEBRATE’ 타이틀 곡 ‘어쩔 수 없지 뭐’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13일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 속 불행한 일이 닥칠 것 같은 모습과는 180도 다른 분위기이다. 한껏 자유로워진 의상과 버스, 이발소, 세탁소 등 장소를 불문하며 언제 어디서나 상황을 즐기고 있는 하이라이트 모습이 담겼다.

또 “어쩔 수 없지 뭐 떠나간 걸 애써 붙잡고 있지마 하는 수 없지 뭐 이 시간도 아픔도 결국 지나가니까 hey”라는 위로의 가사에 양요섭의 시원한 보컬이 조화를 이뤘다.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신곡 ‘어쩔 수 없지 뭐’의 어울리는 안무를 찾기 위해 직접 안무가를 찾아나섰다. 이에 크리스 브라운과도 협업한 바 있는 일본의 유명 안무팀’ KING OF SWAG’의 다디 닌자를 한국으로 초청해 유쾌하면서도 세련된 안무가 탄생할 수 있었다.

‘CELEBRAT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