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수지 팬미팅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수지 팬미팅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수지가 특별한 생일을 보냈다.

수지는 지난 10일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두 번째 팬미팅이자 생일 맞이 이벤트로 ‘수지의 다락방 #2’를 개최했다. 이날 수지는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OST ‘아이 러브 유 보이(I love you boy)’의 일부를 청아한 음색으로 소화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수지는 맛보기 음원 공개뿐만 아니라 색다른 퍼포먼스와 이벤트로 수지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팬들을 즐겁게 했다.

첫 번째 미니앨범의 수록곡 ‘행복한 척’으로 팬미팅의 문을 연 수지는 아이오아이(I.O.I)의 ‘너무너무너무’, 윤종신의 ‘좋니’,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OST ‘링 마이 벨(Ring My Bell)’의 라이브 무대를 선사하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댄스부터 발라드까지 자유자재로 소화하는 수지의 가창력에 팬들은 큰 환호로 호응했다. 최근 음원차트 정상을 정복한 윤종신의 ‘좋니’를 애절한 감성으로 소화한 무대는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연 중간 마련된 특급 팬 서비스 또한 눈길을 끌었다. 수지는 소원 이벤트, 판도라의 상자, 그리고 OX 퀴즈 등의 이벤트를 통해 팬과 직접 교감할 뿐 아니라 어디서도 보여준 적 없는 일상 사진을 공개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과시했다.

팬미팅 막바지 수지는 “행복한 생일 파티를 한 것 같다”라며 감사함을 표하며 “진짜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열심히 활동할 테니까 계속 응원해주시고 ‘당신이 잠든 사이에’도 본방사수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수지가 일부 공개한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OST ‘아이 러브 유 보이’는 11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수지는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에서 예지몽을 꾸는 여자 ‘남홍주’ 역을 맡아 물오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