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더 보이즈 하트 인증샷 / 사진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 보이즈 하트 인증샷 / 사진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리얼리티 종영을 앞두고 ‘1억 하트’를 달성했다.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더보이즈 데뷔 리얼리티 ‘꽃미남 분식집’이 1회부터 7회까지 합산 1억 하트(좋아요)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지난 8월 더보이즈의 ‘꽃미남 분식집’ 첫 방송 직후 SNS를 통해 “네이버 V채널 온에어 하트수가 합산 1억 개를 돌파하면 팬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는 특별 공약을 걸었다. 8회 종영 시 달성될 것으로 예상됐던 이 공약은 팬덤의 높은 참여율과 호응에 힘입어 방송 7회 만에 목표달성에 성공하며 더보이즈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1억 하트’라는 뜻깊은 기록을 선사해 준 팬들을 위해 멤버들이 직접 나설 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어 “8주간의 방송 동안 성원을 보내주신 팬들의 관심과 애정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거듭 고마움을 전했다.

더보이즈는 이날 오후 3시 V앱 방송을 통해 팬들에게 ‘1억 하트’ 달성에 대한 감사인사와 기쁨을 전했다. 정식데뷔 전부터 국내외 팬덤의 높은 관심 속에 온오프라인 내 주요한 성과들을 기록 중인 더보이즈가 ‘1억 하트’를 넘어 앞으로 어떤 새로운 기록들을 달성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지난 8월 23일 첫 방송을 시작한 더보이즈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 ‘꽃미남 분식집’은 11일 방송을 끝으로 약 8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이 프로그램은 아이돌 사상 최초로 본격 ‘분식집 영업’에 뛰어든 열 두 명의 청년 창업가 더보이즈의 성장 스토리와 그들의 일상을 유쾌한 구성으로 담아내며 온오프라인 아이돌 팬덤 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꽃미남 분식집’ 8화에서는 성공적인 분식집 영업 종료 후, 아이돌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간 더보이즈의 일상 모습이 ‘대방출’된다. 또한 팬들을 생각하며 멤버 전원 작사에 참여한 더보이즈의 특별한 노래 선물 ‘아임 유어 보이즈(I’m your boyz)’의 스페셜클립이 최초 녹음과정, 촬영 현장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더보이즈의 ‘꽃미남 분식집’ 최종화는 11일 오후 8시 30분, MBC뮤직 및 더보이즈 공식 V채널에서 방송되며 이날 오후 11시 MBC에브리원에서도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