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아역 이레 / 사진=KBS2 ‘마녀의 법정’ 방송 캡처
아역 이레 / 사진=KBS2 ‘마녀의 법정’ 방송 캡처
KBS2 새 월화드라마 ‘마녀의 법정’ 이레가 ‘연기 천재’의 면모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레는 지난 9일 처음 방송된 ‘마녀의 법정’에서 어린 마이듬 역으로 등장했다. 야무지고 당돌한 매력을 지닌 초등학생의 모습부터 사라진 엄마를 애타게 찾는 오열 연기로 극 초반 시청자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마녀의 법정’은 출세 고속도로 위 무한 직진 중 뜻밖의 사건에 휘말려 강제 유턴 당한 에이스 독종 검사 마이듬과 의사 가운 대신 법복을 선택한 초임 검사 여진욱이 여성아동범죄전담부에서 앙숙 콤비로 수사를 펼치며 추악한 현실 범죄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법정 추리 수사극이다.

이날 어린 마이듬(이레)은 아빠 없이 엄마와 함께 지내면서도 기죽지 않고 당돌하게 할 말은 하는 초등학생으로 등장했다. 아빠 없다고 무시당하지 않기 위해 공부를 잘해서 의사가 되겠다는 모습으로 엄마를 든든하게 만들었다.

이어 시장에 다녀온다는 쪽지를 남겨둔 채 사라진 엄마가 늦은 밤까지 돌아오지 않자 눈물을 흘렸다. 끝내 엄마는 돌아오지 않았고 시간이 흘러 이듬은 검사로 성장했다.

이레는 안정감 있는 연기력을 바탕으로 명품 열연을 펼치며 극 초반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을 한데 이어 극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마녀의 법정’ 2회는 오늘(1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