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이상민 / 사진제공=KBS2 ‘하룻밤만 재워줘’
이상민 / 사진제공=KBS2 ‘하룻밤만 재워줘’
KBS 추석 파일럿 ‘하룻밤만 재워줘’ 이상민이 이탈리아에서 빅뱅의 노래를 듣다 오열했다.

오늘(9일) 방송되는 ‘하룻밤만 재워줘’에서는 한국 방송사상 최초 공개되는 도시인 이탈리아 라티나에서 펼쳐지는 이상민과 김종민의 모습이 그려진다.

라티나를 찾은 두 사람은 현지인들이 가장 많이 모인다는 포폴로 광장의 한 카페에 앉아 있었다. 외지인이 흔하지 않은 마을에 동양인이 나타나자 소문이 퍼졌고 많은 사람들이 광장에 모였다. 특히 이 도시의 젊은이들 상당수가 케이팝의 열성적인 팬이라 눈길을 모았다.

이들에게 빅뱅, 엑소, 방탄소년단은 국내 인기에 버금가는 인지도와 인기를 끌고 있었다. 일부 소녀팬들은 이상민과 김종민에게 먼저 다가가 빅뱅의 열성팬임을 밝히기도 했는데 이에 두 사람은 자신들이 지드래곤과 함께한 무대와 광고 영상을 보여줬고 팬들은 이에 흥분하며 격한 반응을 보였다.

이상민과 김종민은 후배들 덕분에 얻게 된 큰 관심에 “빅뱅, 엑소, 방탄소년단. 우리 동생들한테 고맙다고 해야지”라고 말했다.

이상민의 눈물은 예기치 않은 곳에서 터졌다. 빅뱅의 팬이라는 한 소녀의 숨겨진 사연이 공개됐다. 이 소녀에게는 이상민과 김종민을 깜짝 놀라게 할 만한 빅뱅과의 절절한 인연이 있었다. 이 사연을 들은 이상민은 먹먹한 표정으로 눈가를 연신 만지기도 했다.

또한 소녀는 이상민과 김종민 앞에서 빅뱅의 노래를 열창했는데 이를 본 이상민은 오열에 가까운 울음을 뱉었다. 그가 왜 그토록 많은 눈물을 흘렸는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룻밤만 재워줘’는 이날 오후 5시 15분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