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사진=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정소민과 이민기의 역사적인 첫 만남은 과연 어디서 이루어졌을까?

tvN 새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극본 윤난중 연출 박준화)에서 윤지호(정소민)와 남세희(이민기)의 극적인 첫 만남이 이들의 얽히고설킨 인연의 시작을 알릴 전망이다.

극 중 하우스메이트 계약을 맺게 되는 지호와 세희의 첫 만남은 바로 회식으로 물오른 고기집 뒤편으로 두 사람이 어째서 이러한 장소에서 첫 대면을 하게 되었는지 의아함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지호의 눈에 그냥 지나칠 수 없었던 현장이 포착되고 말았으니 그것은 세희가 핸드폰으로 시청 중인 유럽 축구경기. 그녀는 세희가 초면이라는 것도 잊은 채 옆에서 축구에 몰입, 경기 진행에 대한 감탄사까지 여과 없이 내뱉으며 더욱 그를 어리둥절하게 만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지호는 숨기고 싶은 치부까지 세희에게 들키게 되는 해프닝까지 벌어져 이로 인해 두 사람의 인연이 한층 더 복잡해질 것임을 예감케 한다. 과연 지호와 세희의 첫 만남에서는 어떤 기막힌 에피소드가 벌어지게 될지 궁금증을 불러 모으고 있다.

이처럼 시작부터 범상치 않은 지호와 세희가 어떤 관계도를 그려나갈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 중이다. 올 가을, 이 시대의 웃픈 자화상을 그대로 담아내며 공감과 위로를 전할 그들의 이야기가 벌써부터 기대감을 고조 시키고 있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오는 9일 오후 9시 30분에 처음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