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싱글와이프’ / 사진제공=SBS
‘싱글와이프’ / 사진제공=SBS
추자현-우효광, 장신영-강경준 커플의 모습이 담긴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스페셜 편이 방송된다.

SBS는 추석 연휴를 맞아 6일 오후 6시 10분부터 ‘너는 내 운명’의 추자현-우효광, 장신영-강경준의 모습을 모아볼 수 있는 스페셜 방송을 110분간 특집 편성한다.

이 날 ‘너는 내 운명’ 특집에서는 지난 7월 첫 방송 이후 줄곧 월요일 밤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 ‘너는 내 운명’의 대세 커플 추자현-우효광과 최근 새롭게 합류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장신영-강경준의 분량을 압축한 스페셜 버전이 방송된다.

스페셜 방송에 앞서 지난 5일 ‘너는 내 운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sbsheshe222)에는 추자현과 장신영의 모습이 담긴 셀프 카메라 영상이 올라왔다.

‘너는 내 운명’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나란히 선 추자현과 장신영은 “여러분 안녕하세요~”라고 시청자들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넸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라고 말한 추자현에 이어 장신영은 “이번 주 금요일 저희 ‘추우커플’과 ‘장강커플’의 모습이 담긴 ‘너는 내 운명’ 스페셜이 방송됩니다”라고 소개했다. 뒤이어 영상은 두 사람이 함께 “‘너는 내 운명’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추석 인사를 하며 시청자들에게 손을 흔들어 보이는 모습으로 끝이 났다.

‘너는 내 운명’ 스페셜은 6일 오후 6시 10분에 SB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될 14회 본 방송에서는 새로운 ‘운명 커플’ 축구선수 정대세-명서현 부부가 ‘너는 내 운명’에 합류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